이벤트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입니다.

예약 및 문의 1566-1159

공지사항

LPJ 마음건강의원 공지사항

마이어스 비타민주사 이벤트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0-04-02 10:36
조회
186


비타민C의 열풍 왜 중요한가?
화학상과 평화상으로 노벨상을 두번이나 수상한 미국의 화학자 리누스 폴링(Linus paulng, 1901~1994)이 1970년 발표한 <비타민C와 감기>란 저서에서 고용량 비타민C가 감기를 줄여준다는 내용을 발표하였습니다.
감기에 걸렸을 때 이환기간을 줄여주는 효과를 보여, 성인에서는 8%, 소아에서는 14% 감기로 고생하는 기간을 줄었습니다. 이러한 이환기간 감소효과는 비타민C를 평소에 꾸준하게 먹는 경우에만 나타나며, 감기가 걸리고 난 후 치료적으로 먹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.

중국, 비타민 C를 코로나 19 치료제로?
지난 2월 21일, 중국에서 코로나 19의 치료제로서 효과를 보기 위해 “비타민 C” 정맥주사 임상시험을 시작한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. 쳉 박사는 비타민 C가 코로나19 치료뿐만 아니라 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주장을 하고 있으며, 중국 정부가 이 의견을 받아들여 임상시험을 승인한 것으로 보입니다.
이에 따라 적당량의 비타민 C를 꾸준히 공급해 주면 면역력이 강하게 유지되므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그의 주장입니다.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의 주 사망원인이 호흡장애와 폐렴이므로 면역력을 올리는 비타민 C를 섭취한다면 사망률을 줄일 수 있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.
[출처] : https://www.hidoc.co.kr/healthstory/news/C0000501295 | 하이닥

마이어스 비타(칵테일)주사는
기본적으로 고용량 비타민과 미네랄을 정맥에 주사하는 방식으로 미국의 내과 의사 존 마이어스에 의해 처음 사용되었습니다.
마그네슘, 비타민B1,B5,B6,B12등 포함되며 아미노산(뉴트리헥스), 미네랄(셀라인)등 추가해 면역을 기르며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혼합주사입니다.
마그네슘&B5는 지방,탄수화물, 단백질을 효율적으로 신체 에너지와 기분(감정에너지)로 전환시켜 피로회복과 에너지를 높입니다.
비타민B6 신경전달 물질을 촉진하여 우울,무력,불안,기억력에 저항할 수 있는 에너지를 상승시킵니다.
비타민B12 지방&단백질에서 나오는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여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낮춰줍니다.
Back To Top